열 펌 민짱이 산다

3월 28일.
연차를 내고 머리를 했다.
항상 생머리만 고집하다가 처음으로 파마란걸 해봤다.
나이가 드니 확실히 정수리부분의 볼륨감이 죽어 파마가 필요하다는걸 느꼈다.
전 날 단지내 미용실에 오픈시간을 예약해서 갔다.
며칠간 손님이 없었다더니 이 날따라 오전에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

펌이 잘 나오게 하려고 선작업후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산할줄 알고 오픈시간에 예약했는데 뿌염손님이 많아 한참 기다렸다.

열 펌 시작.
앞머리와 뒷속머리는 작은 롤로 말고 전체적으로 굵게 말았다.
롤마다 전선을 연결하면 뜨듯함이 느껴진다.
이래서 열펌이군.
처음하는 파마라 잘 안나오면 어쩌나 사장님도 나도 걱정이 컸는데 내가 아침마다 고데기를 사용했다하니 그럼 잘 나올꺼같단다.
머리카락 손상이 가장 큰게 고데기라고 한다.ㄷㄷㄷ 몰랐네.
그담이 염색이고 파마가 그나마 손상이 적다고 한다.

머리숱이 적은 편이라 그나마 빨리 끝났다.
오전 10시에 가서 1시 20분에 끝났다.
전체 롤을 풀어 샴푸하고 말려 정수리 부분은 고데기로 피고 나머진 펌을 살려준다.
열펌+크리닉=150,000원 들었다.

완성.
컬이 엄청 자연스럽게 잘나왔다.

처음치고 매우 만족스럽다.


약 2주 안된 오늘 사진.
사장님이 잔머리 하나하나까지 롤에 말아 정리해주셔서 앞잔머리까지 웨이브가 살아있다.
관리는 샴푸후 두피쪽 드라이.
헤어로션+크림왁스를 손바닥에 문질러 머리카락을 움켜쥐며 발라준다.
축축 처졌던 생머리보단 훨씬 생기있어보인다.

사장님께 요청했던 펌 사진.
사이코메트리그녀석에 출연중인 신예은이다.
사진은 다른사람 같네.
동네미용실이지만 거의 흡사하게 연출해주셨다.
사장님 실력 인정!

덧글

  • blue snow 2019/04/10 21:26 # 답글

    컬도 자연스럽고 예뻐요~~!!ㅎㅎ 저도 파마뽐뿌가..
  • 민짱 2019/04/11 14:41 #

    힛~ 감사합니다!!!!
    생머리땐 뒤집어지고 오후되면 기름진게 거슬렸는데 파마하고 나니 신세계네요~
  • 꾸에뚜뚜 2019/04/10 22:58 # 답글

    전 머리 상할까봐 겁나서 안하구 있어요 ㅜㅜ 그래서 머리 말리고 똘똘 묶은담에 자면 나오는 일회용 파마 (...) 합니다 ㅡㅡ
  • 민짱 2019/04/11 14:45 #

    저두 머리 상할까봐 지금까지 파마를 안하고 살았어요..
    저도 자기전에 롤에 머리말아 두고 아침에 푸는 일회용 파마(ㅎㅎㅎ)도 했었어요.
    그래도 큰맘먹고(진짜 큰맘 먹었어요) 해봤는데 머리결 상한것도 없고 스타일내기도 훨씬 좋아졌어요.
  • 박시분 2019/04/11 14:58 # 삭제 답글

    내가 이런걸 원했건만.. 내머리 어쩔 ㅠㅠㅠㅠ
  • 민짱 2019/04/23 10:51 #

    스냅촬영하러 머리만졌다가 다풀렸으...
  • marmalade 2019/04/16 11:41 # 답글

    머리가 잘되면 행복하죠!ㅎㅎㅎㅎ
    근데 신예은이 참 예쁘네요.... “)
  • 민짱 2019/04/23 10:52 #

    첫펌인데 자연스럽게 나와서 만족중이예요~
    이제 펌의 세계로 빠져버렸답니다.
댓글 입력 영역